전문판매점 은성관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예약확인/결제 즐겨찾기 사이트맵
로고
더보기
더보기
 
국내여행검색
출발일
정렬 최저가 신상품
여행명
상품코드
인기검색어 :
남이섬, 자유여행, 시장투어
나만의여행만들기
내가찍은사진올리기
아름다운여행후기쓰기
faq
qna
고객센타
쿠폰 e머니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국내여행 해외여행 결제관련 취소/환불

 1. 여행도우미는 무엇인가요?
여행 도우미는 고객님의 여행상품 예약 후 여권 및 비자 서류 접수, 상품 변경/취소 등 여행에 대한 모든 제반 사항을 관리하는 도우미 입니다.
전국의 하나투어 500개 여행사 지점 중에서 이전에 알고 있던 여행사 또는 원하는 지역의 여행사에서 친철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예약시 선택한 승차장소가 아닌 다른곳에서 승차할 경우 어떡하나요?
 3. 같이가는일행이 있는데 따로 예약후 결제를 했어요
 4. 비회원으로 예약했는데 예약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5. 버스 탑승 시간에 늦어서 차를 타지 못하셨을 경우
 6. 결제도중 에러가 나서 적립금이 없어졌어요
 7. 적립금은 어떻게 지급되나요?
 8. 국내여행 예약방법
 9. 결제를 모두 한 상태입니다. 취소를 원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9.열차로 개성에 갈 수 없나요?
 10.개성관광시 점심식사는 어떻게 하나요?
 11.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12.개성관광은 언제 출발하나요?
 13.패키지여행이란 무엇을 말하는 건가요?
 14.최소 출발 인원이 안 되는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12
로고
회사소개  제휴문의  오시는길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국내여행약관  해외여행약관  e-money약관  사이트맵
주소
카카오톡상담
톡톡상담
개인결제창
땡처리특가
쿠폰
E- MONEY
후기이벤트
여행후기
여행사진
고객센터
입금계좌안내
출발확정
자료실